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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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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 전화민원 대응 방법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민원처리법에 따라 악성 반복 전화의 경우 권장시간 고지 이후 면담 종료, 그리고 당일 차단조치만을 행하고 있는데 악성 민원인은 대부분 다음날 다시 전화하기에 매일 악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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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공무원 등 수시 상담 민원공무원 업무용 휴대전화 제공
ㅇ 현황 : 현장 민원담당자들은 수시로 민원인과 소통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부득이 민원인과 시급한 연락이 필요한 경우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공개하여 민원을 처리하고 있음 ㅇ...
악성 민원 대처 방안 수립 요청
공무원입니다. 이재명 정부의 정책방향 "정책수요자를 고려한 정책 추진, 적극적인 민원응대, 현장에서 직접 의견 수렴 및 소통 지시" 등을 이해하고, 따를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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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 <거점 놀이터> 를 지정하여 몇 시간이라도 마음껏 놀게 해주세요.
저는 한 초등생을 둔 학부모입니다. 요즘 초등학생들 하원 후에는 학원 뺑뺑이 돌면서 남은 시간은 스마트폰봅니다. 걸어다니면서 유튜브 쇼츠를 보고, 틈틈이 게임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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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의 모순된 정책~~~~^^
■경찰의 모순된 정책 (경찰하면 안되는 이유) ◇범죄예방은 열심히 하라 단, 신고 건수 없으면 실적 없고, 근무인원 줄이고, 파출소 폐쇠한다. ◇현장에는 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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