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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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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이색 전통가옥 마을’ 개발 방향 (교토 모델 참고)
1. 지형과 자연환경을 살린 수변형 한옥마을 조성 ✅ 계곡, 호수, 강변 등 자연환경에 맞춘 한옥 데크 마을 조성 예: 남한강변, 하동 섬진강변, 지리산 계곡, 평창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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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고속도로 확장공사 전액 국비로 진행 되어야 합니다.
광주의 길, 국가가 책임져야 합니다 광주는 늘 조용히 제 역할을 해온 도시입니다. 산업화의 그늘 속에서도 묵묵히 국가를 위해 헌신해왔고, 때로는 저항의 심장으로, 때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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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6~8인승 차량 6인 탑승했을 경우 버스전용차로 이용 가능하게 해 주세요.
일반 승용차, 9인승 이상 승합차는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하려면 6명 이상 탑승해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6~8인승 승용차가 6명이 탑승하여도 고속도로 버스전용...
교통 선진국을 위한 정책 제안의 건
언제까지 대한민국은 교통 후진국이어야 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의 교통 체계 개선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정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도로 시스...
경기 광주–성남 고속도로 신설을 통한 교통 혼잡 해소
안녕하세요. 저는 성남에서 약 7년간 거주하다,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던 시기에 공포에 떠밀려 경기 광주로 이사를 오게 된 시민입니다. 집값이 감당되지 않아 출퇴근 거...
경부고속도로같이 정체구간에서 버스만 전용차로가 있는게아니라
화물차 전용차로 따로있어서 승용차량과 함께 중간에 막혀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막히는일 없었으면합니다. 더 길게보면 화물차량만 따로다니는 도로가 있었으면 하지만 도로가...
「오목천–봉담–경기정원을 잇는 수인분당선 ‘야목역 출발’ 제안
[개요] 수인분당선의 현재 종착역인 고색역에서 야목역까지 연장 운행 및 일부 차량 정차 확대는 단순한 노선 연장을 넘어, 수도권 남부의 교통 수요 대응, 환승 체계 구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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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형 이륜자동차의 자동차전용도로 및 고속도로 통행 허용 요청서-2
“오토바이는 자유입니다. 우리는 단지 더 빠르게 가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바람을 가르고, 삶을 온몸으로 느끼고 싶을 뿐입니다.” 우리는 자동차처럼 밀폐된 공간이 아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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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반 도로 동선 최적화 및 교통사고 예방 전문 연구소 설립 제안
[제안 내용 전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을 우리 국민을 사랑하는 서울 시민입니다. 그동안 꼭 필요한 정책을 제안드릴까 합니다. 이재명 정부를 믿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
국도 연계형 스마트 IC 신설 및 교통 분산 정책 제안서
1. 정책 개요 정책명: 국도 연계형 스마트 IC 신설 및 교통 분산 정책 목표: • 고속도로 IC 집중 현상 해소 • 국도 및 지방도로와의 연계성 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