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유지 시간이 5분 00초 남았습니다.
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목록 표시 개수
정렬기준
국가가 운영하는 ‘공공 장거리 이동 서비스’ 도입
정책제안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차량이 없는 가족이나 개인이 장거리 이동이 필요할 경우, 교통비 부담이나 교통수단 부족 문제로 이동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정부가 ...
2
0
거리 · 혼잡 · 부하만큼 내고, 특혜 할인은 일자리와 복지로 돌린다
Ⅰ. 제안 배경·목적 1. 지역별 차등 전기요금제 근거는 이미 존재 - 2024년 6월 시행 ‘분산에너지 활성화 특별법’이 지역별 요금제(LMP)를 허용했지만, ...
고속도로 휴게소 상품 가격 낮춰 주세요.
안녕하세요, 국가 백년대계를 위해 고생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물품 가격이 일반 시중 보다 너무 비쌉니다... 고속도로 통행료도 만만치 않은데...
1
“K-에너지“를 위한 전력출처표시제(Electricity Origin Labeling)를 활용한 RE100 이행 활성화 방안
호남(광주, 전남, 전북)에 RE100 허브를 염원하는, 에너지전환을 주도하는 에너지밸리포럼에 참여하는 기업인입니다. K-에너지 이니셔티브를 위한 정책제안합니다. 1...
토론완료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제도에 대한 제안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제도 실효성 논란, 이대로 괜찮은가? ◯ 현황 대한민국은 급격한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고령 운전자로 인한 교통사고 증가가 심각한 사...
3
마지막으로, 낙동강 물관리위원회에 고함(2025.1.13. 언론기고문)
[기고] 낙동강 물관리위원회에 고함(2025.1.13. 언론기고문) 낙동강 페놀사고 35년째, 4대강 보와 녹조창궐 10년째, 을사년 새해에는 낙동강 물관리위원회에서 대...
이동권 제한 장애인계층 대상 전기차 보급 및 이동권 강화
1. 배경 및 필요성 고령화와 장애 유병율 증가로 이동권이 제한된 장애인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접근성 제약, 원거리 의료·복지 서비스 이용의 어려움은 이들...
2트럼프와 이재명의 전 세계를 인공지능 CCTV, 원격 또는 무선 제어 선진국 만들기
지금까지 단방향 제어 방식은 발신 수신이 끝이었다면 나의 특허에 단방향 제어 방식은 발신 그룹 제어 수신에 동작 순서에 계수에 따라 전자기기의 계수가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
도시 내 단거리 고속도로 이용시 요금 정책 개선
도시 내 고속도로 이용 시 단거리 구간에 대한 요금 정책 제안 1. 현황 분석 및 문제의 핵심 한국 도로 공사의 의견서에 따르면, 현재 울산 IC와 범서 하이 패스 IC 간 ...
카카오T, 티머니 GO 등 어플을 통해 택시 부를 때, 목적지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택시는 대중교통이므로, 승차거부에 대해서는 과태료 처분 및 택시운전자격 취소까지 처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플을 통해 택시를 잡을 때 택시기사가 목적지를 보고 승객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