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별 신뢰도와 광고비가 연동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언론사에게 동일한 광고지면을 할당 하고 광고비는 공신력이 있는 기관에서 수령하여, 그 광고를 올린 언론사 중에서 신뢰도 순으로 광고비를 분배하는 방식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신뢰도가 광고 수익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즉 광고주와 개별 언론이 광고를 매개로 유착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차단하면서 언론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1. 모든 언론사에 일정 비율의 광고면을 할당한다.
2. 모든 광고는 특정 기관에서 광고주에게서 접수한다.
3 접수한 광고를 언론사가 선택하여 광고면에 올린다.
3. 광고비는 그 광고를 올린 언론사들의 신뢰도 순으로 배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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