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제안

국민의 목소리,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이재명 대통령이 듣겠습니다.

한국의 24시간제도 하는것들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로켓배송이나 혹은 새벽배달

고작 3일인데 인내를 못하고 어? 노동자 피땀눈물 그리고 또 과로사의 원인이 되고 건강상 위태롭습니다 난 3일은 솔직히 버틸만 하니까 말인데요 왜? 그럴까요? -> 난 그 사이에 내 할일하면 되니까 말이죠 근데 ? 그걸 못기다리고 그러면 안돼죠 그리고 소음공해, 빛때문에 눈 시력이 저하가 됨 마치 먹자골목에 조명처럼 말이죠 다만 편의점 24시간은 널려야합니다. 효과는 과소비 방지, 그리고 또 에너지 절약, 건강을 웰빙있게 할수 있는것이죠 또 밤에 누가? 쓰래기차량 특히! 이거 문제있습니다 잠을 못자요 불면증때문에 온갖 충동이 다옵니다. 본인은 노고에 감사드리지만 그래도 아침때 하는걸로 약속을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근처에 옷가게를 설립하면서 배달의지보다 차라리 걸어가서 옷쇼핑을 하고 그리고 여기서는 옷 사이즈든 뭐든 제어볼수 있고 그리고 걸어가면서 걷기기부도 하고 그러면 건강이든 시각적으로도 건강해질것이라도 표현됩니다 (음식점 마찬가지) 실질적으로 수수료가 많이 붙지 않습니까? -> 수수료를 절감할숭 있고 소상공인을 부활 할수 있습니다 !(빚이든 공과금 탕감 가능)

국정기획위원회의 답변

국정기획위원회에서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두의 광장'에 방문하여 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국민의 뜻을 받들어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

정렬기준

0/300